아벨루나 소식

아벨루나 아쿠아필링기 'M-200 신제품' 출시

97 2020.03.23 14:51

짧은주소

본문







홈케어 브랜드 아벨루나(Abeluna)가 다가오는 4월 더 편리해진 아쿠아필링기(모델명 M-200) 신제품을 출시한다.

 

최근 미세먼지나 황사에 의해 트러블, 각질, 건조함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아쿠아필링은 자체 개발된 특수 솔루션을 피부로 침투시켜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 각질 등의 노폐물을 진공 흡입으로 제거하는 피부관리이다.

 

특히 아벨루나 아쿠아필링기는 KC피부임상연구센터 실험 결과에 따르면 단 한번의 사용으로도 6가지(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 모공, 각질,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방송매체에서도 공개된 바 있다.

 

기존 제품 대비 가장 주목해야 할 부분은 더욱 강력해진 흡입력과 빠르게 토출되는 솔루션의 속도이다. 고객들의 실제 사용 후기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개선시켜야 할 부분을 제품 설계에 적극 반영했다는 것이 아벨루나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번 사용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10분이며 피부관리샵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언제든 남성여성 성별에 관계없이 온 가족이 편리하게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진다.

 

아벨루나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 전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러브콜이 잇달아 들어와 놀라기도 했지만 많은 관심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편리하고 획기적인 뷰티 제품을 계속해서 연구하여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의 가격은 20만원 초중반대로 책정되고 있으며 출시 이후 각종 오픈마켓, 종합몰, 홈쇼핑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